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14 14:59

귀요미 커플’윤승아-조권, 화이트데이‘하트 뿅뿅’

화이트데이에 ‘하트 커플’ 변신!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 속 귀요미 커플 윤승아와 조권이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극 중에서 이제 막 아기자기한 러브라인을 이뤄가고 있는 중인 두 사람은 극 중에서 방우진(연우진) 선생으로부터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고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두 사람은 달콤한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핑크와 레드색 하트 모양의 큰 탈을 쓴 채 두 손을 꼭 모으고 애교 섞인 표정까지 선사하며 '귀요미 커플'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얼마 전 공개됐던 윤승아와 조권의 빨간색 후드 커플 티 인증 사진에 이어 두 번째다.

극 중 남몰래 승아를 짝사랑하고 있던 옥엽(조권)은 우진의 이벤트 알바에 흔쾌히 응하는 승아를 보고 덩달아 자신도 함께 하겠다고 나서고 이렇게 해서 둘은 아르바이트 데이트를 하게 된다는 내용이 전파를 탈 예정. 14일 방송될 '몽땅 내 사랑'에서는 이벤트 대행 도중 옥엽의 깜짝 화이트데이 고백도 있을 예정이라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진전이 있을 지 시청자들의 기대 또한 모아지고 있는 상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귀요미 커플! 깜찍함이 자체 발광 수준이다", "둘의 드디어 커플 인증인가? 완소 커플이다", "화이트데이 최고의 커플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달달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승아와 옥엽의 화이트데이 에피소드가 보여 질 '몽땅 내 사랑' 79회는 14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