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패션
  • 입력 2011.11.03 12:09

이휘향, 70분만에 10억 매출액 올리며 '완판녀' 등극! 네티즌 "대박"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베테랑 연기자 이휘향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TV홈쇼핑에 출연, 70분만에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리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2일 씨제이 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휘향의 브랜드 '에클레어 바이 휘 (Eclair By Hui)’는 매진에 가까운 총 6,500여 세트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대박을 쳤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 이휘향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개발한 옷을 입고 제품을 선보였으며, 평소 본인만의 코디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한 ‘리버시블 윈터세트’는 방송 30여분만에 4,500여 세트가 팔려나가 1분당 매출액이 1,500만원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

기획부터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에클레어 바이 휘'는 중년의 한국인 여성 체형을 잘 커버 할 수 있는 ‘다운에이징 실루엣’과 이휘향만의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에클레어 바이 휘’에 대해 이휘향은 “고급스러우면서 당당히 자신을 표현하는 디자인 및 트렌드에 중점을 두었고, 앞으로 방송에서 중년여성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고급스런 젊은 감성 '에클레어 바이 휘'만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클레어 바이 휘’는 다음주 8일 오전 10시 20분 부터 씨제이 오쇼핑을 통해 2번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