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02 13:11

백지영, 이지혜 새 앨범 지원사격…"특유의 애절 보이스 압권"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컴백을 앞둔 이지혜가 백지영과 함께한 새 앨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가수 이지혜(소속사 ㈜KOEN)는 지난 1일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영상에서 절친한 사이인 백지영이 지원사격에 나서 진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번 영상에서 나오는 감성 발라드는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백지영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가슴 절절한 보이스가 압권이다. 특히, 이지혜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복잡한 심경을 표현한 섬세한 감정 연기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지혜의 소속사인 ㈜KOEN 측은 "백지영이 컴백을 앞둔 이지혜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깜짝 놀랄 만한 반전이 숨어있다. 그 동안 이지혜의 음악을 기다려주신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켜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자신감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훈훈한 둘 사이 보기 좋네요. 티저가 이 정도라니 대박", "이지혜 티저를 보니 신곡이 더 기대된다", “애절한 목소리의 노래로 울컥하면서 눈물 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에 쏙쏙 들어온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혜의 디지털 싱글앨범 ‘로켓파워’는 오는 8일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