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패션
  • 입력 2011.11.02 11:46

'천일의 약속'의 수애, ‘머리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을 파헤친다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K-STAR news'에서는 수애의 모든 것을 전격 공개한다.

SBSE!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에서는 아프리카TV '리얼습격'으로 유명한 최군이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를 만나러 가는 ‘최군의 수작걸기’가 첫 선을 보인다.

첫 번째 주인공은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수애다. 최근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알츠하이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멜로 연기를 선보여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수애를 만나기 위한 최군의 도전이 시작된다.

제일 먼저 찾은 곳은 한남동에 위치한 수애의 집! 삼엄한 경비로 인해 내부로 출입은 금지된 상황에서 수애 집 부근의 가게 탐문조사와 시민 인터뷰를 통해 수애를 만나기 위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최군은 과연 수애를 만날 수 있을까.

 

‘떴다’하면 화제가 되는 그녀의 스타일까지 샅샅이 파헤친다. 최근 '천일의 약속'에서 수애가 사용하면서 떠오른 핫한 아이템도 알아본다. 청순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수애의 헤어스타일은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 단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의 수애 오피스룩 연출 노하우는 무엇일까. 최근 유행하고 있는 수애표 아이템들이 모두 공개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E에서 11월 2일 수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