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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02 09:52

NHN비즈니스플랫폼㈜-현대자동차 전략적 제휴 협약 통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NHN비즈니스플랫폼은 현대자동차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통해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및 제휴 기념‘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를 펼친다.

NHN 비즈니스플랫폼(대표이사 사장 최휘영, 이하 NBP)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 1일(화)부터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현대 CAR POINT(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의 20%를‘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해 누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NBP와 현대차만의 특별한 구매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현대 카 포인트’차량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NBP와 현대차는‘NBP-현대차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5천명의 고객에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NBP-현대차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하거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전국 현대차 전시장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NBP 관계자는 “네이버는 체크아웃 쇼핑 이용자들에게 쇼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왔으며, 자동차 구매시에도 큰 구매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와 ‘현대 카 포인트’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며,“이번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뿐 아니라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관계자는“이번NBP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평소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지금까지 현대차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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