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5.04.18 16:53

[S영상] 유이, ‘베디베로’ 팬사인회 개최…“많이 사랑해 주세요”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유이가 팬들과의 유쾌한 시간을 함께 했다.

유이는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이탈리아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 선글라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날 유이는 오버사이즈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작은 얼굴을 과시했으며 특히 유이의 깨끗하고 밝은 톤의 헤어컬러가 선글라스와 어우러져 여배우 포스를 완성했다.

유이는 “베디베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우리 매장에 정말 예쁜 선글라스가 많다.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선글라스”라고 홍보했다.

평소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준 유이는 베디베로 선글라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이만의 감각이 깃든 베디베로 선글라스 케이스 라인을 선보일 예정으로 사전에 선글라스 트렌드부터 선글라스 케이스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등 폭넓은 영역에 걸친 배경지식 습득으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베디베로 선글라스 팝업스토어는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운영한다.

▲ 애프터스쿨 유이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이탈리아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 선글라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영상 촬영 : 임욱정 기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