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3.14 10:01

SG워너비 정규7집 PART.2 1만장 한정판매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 정규 7집의 완성판 ‘에스지 워너비 바이 에스지 워너비 7 파트 2’, 가 3월 14일, 1만장 한정판으로 발매 된다.
 
2010년 가요계 하반기 최고의 히트곡 ‘해바라기’로 SG워너비의 위력을 선보였던 정규 7집 ‘파트 1’에 이어, 더욱 견고하고 완벽한 곡들로 무장한 ‘파트 2’ 는 희소성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하여 14일, 1만장 한정판으로 발매 된다.
 
이번 SG워너비 ‘파트 2’ 에는 최고의 작곡가 전해성, 조영수, 김건우, 이재학, 안영민, THE NAME이 참여 했으며 작사가 메이비, 민연재 등이 참여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정규 7집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파트 2’의 최종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고작’ 은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에 분위기로 재무장했지만 SG워너비의 기존 색깔을 유지한 팝 미디움곡으로, 주고 받는 그들의 아름답고 힘있는 하모니의 성숙된 자제미가 군더더기 없는 멜로디와 편곡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SG워너비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 ‘잇츠 에스지 워너비’ (It’s SG WANNABE Part.2) 에 맞추어 발매되는 ‘파트 2’는 이들의 음악을 기다려왔던 많은 음악팬 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것이다.
 
한편 티켓 예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SG워너비의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 는 3월 19, 20일 대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그랜드 볼룸, 4월 9,10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SG워너비 정규 7집의 완성판 ‘파트 2’ 의 라이브 무대는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에서 최초 공개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