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01 18:17

연기자 김지우, 가슴 시린 눈물 펑펑!

노을 뮤직비디오서 눈물연기 열연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5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 4인조 보컬그룹 노을의 타이틀곡 ‘그리워 그리워’가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탤런트 김지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를 모으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달 24일(월) ‘그리워 그리워’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증폭된 데 이어 26일(수), 음원공개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김지우의 눈물연기에 대한 극찬이 줄을 잇고 있다. 

김지우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드라마 ‘추노’, ‘아테나:전쟁의 여신’, 영화 ‘전우치’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공정환과 함께 출연했으며, 오래된 연인과의 이별을 아파하며 오열하는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노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잔잔한 멜로디가 영상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배우의 눈물연기가 매우 훌륭하고, 눈물이 핑 돌 정도로 뭉클했다.”, “김지우씨의 가슴 시린 연기가 매우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 내용과 노래가 잘 어울려 보는 내내 몰입하게 됐다.”고 감상평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지우는 지난 달 29일(토), 뮤지컬 <렌트>의 울산공연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현재 차기 작을 검토 중이다. 뮤지컬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