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14 09:54

제국의아이들 소녀 감성 충족 ‘로맨틱 수호천사’ 변신 티저 공개

‘완소 훈남돌’ ZE:A(제국의아이들)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Here I am’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ZE:A(제국의아이들)은 30초 분량의 ‘Here I am’ 티저 영상을 통해 기존의 강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샤방샤방’한 로맨틱 훈남으로 변신해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 행진을 예고했다.

전체적으로 산뜻한 파스텔 톤의 세트를 배경으로 엉뚱하고 실수 많은 소녀를 몰래 지켜주는 달콤한 9명의 수호천사로 활약하는 모습을 로맨틱하게 담아낸 이번 티저 영상으로 ZE:A(제국의아이들)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ZE:A(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짧은 영상이지만 로맨틱하고 산뜻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충분히 확 달라진 제국의아이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며 “제국의아이들의 매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노래와 의상, 컨셉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소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ZE:A(제국의아이들)의 ‘Here I am’ 티저 영상은 14일(오늘) 오전 ZE:A(제국의아이들) 정식 커뮤니티와 다음 TV팟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