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사회
  • 입력 2011.11.01 11:27

바네사 헤슬러, 카다피 아들 무타심과 “우리 관계는 열정적” 열애고백 했다가 '해고'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이탈리아계 미국인 모델 바네사 헤슬러(23)가 무아마르 카다피의 아들 무타심과 열애 사실을 밝혀 한 광고주로부터 해고를 당했다.

31일 독일 통신회사인 텔레포니카 독일과 이 회사의 자회사인 앨리스는 바네사 헤슬러와의 모델 계약 종료하기로 발표했다. 계약 해지는 물론 회사의 웹사이트 등에서 바네사의 얼굴을 삭제하기로 했다.

바네사는 그동안 이 회사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 왔다. 179cm의 장신에 늘씬한 몸매, 아름다운 외모로 모델계에서 주목 받았지만 지나치게 솔직한 발언이 화근이었다.

바네사는 최근 이탈리아 잡지 디바에 돈나와의 인터뷰에서 “4년간 사살된 카다피의 아들 무타심과 교제해 왔다”는 발언을 했다. 이어 “리비아 사태 이후에는 그와 접촉한 적이 없지만 우리의 관계는 열정적이었다”고 밝혔다.

더욱이 그는 리비아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

“카다피 가족은 묘사된 것과는 달리 평범한 사람들”이라며 “나는 리비아를 위해 울고 있다. 반군들은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말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텔레포니카 독일의 알버트 페취 대변인은 “바네사는 리비아 사태와 관련된 언급을 삼가지 못했다”며  “우리와 우리 고객들은 그녀가 말한 것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에는 무타심의 과거 여자친구인 네덜란드 패션 모델 탈리사 반 존이 화물선을 이용해 무타심을 트리폴리에서 몰타로 탈출시킨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