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31 19:24

정일우, ‘꽃미남 라면가게’ 오늘 드디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꽃미남' 배우 정일우가 tvN 새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첫 방송에 대한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10월 31일 오늘, 정일우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꽃미남 라면가게’ 오픈날입니다. 많이 오셔서 축하해주세요. 개업식이니만큼 웃음은 무료로 나눠드립니다”라며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일우의 ‘꽃미남 라면가게’ 오픈 예고에 네티즌들은 “고대하고 고대하던 오픈날이 오늘이네요^^ 본방사수!’, ‘우리 정배우님의 마력에 또 빠지겠군요~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어요~’, ‘이미 ‘차치수’에 빠질 준비 완료, 리모컨 들고 티비앞에 대기하고 있을게요*^^*’라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지난 30일에는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직접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정일우 제 꽃미남 친구 정일우 를 소개합니다~! 우리 미친됐어요! 요즘 라면가게 준비중인가본데! 냠냠냠~ 라면먹고싶네요! 캬~!!! 모두 좋은하루보내요!”라며 ‘꽃미남 라면가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정일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정일우의 컴백작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쌓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치는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 밤 11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