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31 09:58

박보영, 공식홈페이지 인기폭발 셀카 3종 세트 공개

‘깜찍 표정’,‘청순’ 민낯’,‘빨간 머리 인형’까지 3색 셀카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배우 박보영이 공식 홈페이지(http://parkboyoung.kr)를 오픈,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한다.

상큼한 박보영의 동영상 인사로 시작되는 홈페이지는 뉴스, 필모그래피, 사진, 멀티미디어 등의 컨텐츠는 물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박보영의 공식 홈페이지는 10월 26일(수)에 오픈 하자마자 서버가 다운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고.  박보영의 소속사 더 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박보영의 홈페이지가 오픈 되자마자, 웹트래픽 용량을 초과해 서버가 다운되었고, 또 다시 방문자수가 몰려 이틀 연속으로 다운되었다.
 

 

이는 홈페이지 제작회사도 놀랄 만큼, 뜨거운 반응이다”며 “현재, 팬들의 원활한 방문을 위해 트래픽 용량을 최고사양으로 높였다.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더욱 다양한 따뜻한 소통을 할 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박보영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모습의 사진들과 함께깜찍한셀카 3종 세트를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상큼한 표정의 깜찍 셀카, 아기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한 민낯 셀카, 빨간 단발머리를 한 인형 같은 색다른 모습까지 3색 셀카로팬들의마음을사로잡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박보영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