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09 21:18

'두근두근 인도' 엑소(EXO) 수호, "인도에서의 추억은 정말 많은 것을 배웠던 시간들"

▲ 9일 오후, 서울 영등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두근두근 인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엑소(EXO) 수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KBS 2TV 취재예능 '두근두근 인도'의 제작발표회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두근두근 예능'의 연출을 맡은 이예지PD와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EXO) 수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도에 대해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나라"라고 밝힌 엑소(EXO)의 리더 수호는 "좋은 멤버들과 인도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두근두근 인도'가 물론 잘 되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멤버들, 스태프들과 함께 가서 많은 것을 배웠던 것 같다.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인도에서의 시간이 큰 배움을 전해줬음을 밝혔다.

또한 수호는 현장에서의 가장 어려웠던 점에 대해 "언어"라며 "인도사람끼리도 언어가 통하지 않는 일이 많다더라. 영어를 준비했지만 소통이 원활하진 않았다. 그런데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었다. 거기에서 오는 즐거움이 있었다"고 언어가 통하지 않음에도 음악으로 소통을 할 수 있었던 인도에서의 여행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KBS 2TV 취재예능 '두근두근 인도' 베일에 가려진 인도의 대중문화를 분석하고 한류 불모지인 인도에 K-pop의 불씨를 피워보고자 뭉친 5명의 아이돌 멤버들의 살아있는 인도 리포트를 담았으며, 오는 10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