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9 09:31

[영상] 크로스진, 컴백 타이틀곡 '나하고 놀자' MV 티저 공개

▲ 크로스진 ⓒ아뮤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이 컴백을 앞두고 독특한 설정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아냈다.

크로스진은 9일 0시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나하고 놀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로스진 멤버들은 특수한 수용소 시설로 보이는 곳에서 손을 쓸 수 없는 환자복을 입고 갇혀 있는 가 하면, 미모의 간호사에 이끌려 어디론가 분주히 끌려가는 모습을 보였다. 또 순수 양아치에 운동 중독자, 천재적인 댄서에, 광기어린 지휘자 등 뚜렷하게 탑재된 개성으로 무장한 멤버들은 살아있는 눈빛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리아가 홍일점으로 출연해 묘령의 시설 내에서 혼란을 야기하는 사건의 키로 활약을 펼쳤다. 또 리아와 더불어 특급 게스트도 깜짝 등장해 반전의 재미를 줄 예정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13일 2년 5개월여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를 들고 컴백한다. 그간 해외 활동에 보다 집중했던 크로스진은 올해에는 활발히 국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본격 신호탄이 될 ‘나하고 놀자’에서 크로스진은 지난 앨범들과는 차별화된 독하게 매력있는 나쁜 남자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포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