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28 11:52

영광의 재인’ 손창민, ‘카리스마’분출! 악역 연기 폭발!

시청률 12.6%(AGB닐슨, 수도권 기준) 기록해..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영광의 재인’ 손창민이 독기서린 눈매와 서슬 퍼런 표정으로 ‘악역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27일 방송 된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6회 분은 시청률 12.6%(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27일 방송된 ‘영광의 재인’ 6회 분에서는 자신에게 반항하는 하나뿐인 아들 서인우(이장우)를 향해 모질고 험악한 말을 퍼붓는 서재명(손창민)의 냉혹한 모습이 담겨졌다. 

서재명은 아들 서인우에게 거대상사를 물려주기 위해 서인우를 야구에서 은퇴하게 했다. 틱장애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서인우는 서재명의 속내를 전혀 몰랐던 상황. 서인우는 서재명의 강요에 의해 자신의 유일한 희망이었던 야구를 못하게 된다고 생각하고 인사불성이 되도록 술에 만취해 망가져버렸다. 

화가 난 서재명은 서인우의 멱살을 잡고 바닥에 내다 꽂으며 “인철이 하는 것 반만큼만 해. 인철이가 어떻게 하는 지 봐왔으면서 아직도 그렇게 느껴지는 게 없냐”며 호통을 쳤다. 서재명이 자신을 항상 괴롭힌다고 생각해 흥분한 서인우는 서재명에게 “인철이 형에게 회사를 물려줘라. 왜 등신 같은 자식한테 미련을 두냐”며 눈물어린 반항을 펼쳐냈다. 그러자 서재명은 “등신같은 자식이래도 이 세상에서 내 핏줄은, 내 아들은 너 하나뿐이니까”며 서슬 퍼런 카리스마와 함께 서인우에게 혹독하게 대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시청자들은 섬뜩하게 느껴질 만큼 독기서린 눈매를 번뜩이며, 인정사정없이 다른 이들의 반발을 한마디로 묵살시켜 버리는 손창민의 카리스마 악역 연기에 폭풍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 “서재명 가라사대”란 독기어린 대사와 맞물려 손창민이 펼쳐내는 실감나는 악역 연기는 온몸에 전율이 흐르게 한다는 평가다. 

시청자들은 “손창민의 연기는 정말 실감난다. 누가 뭐래도 역시 최고의 연기파 배우다”,“손창민의 눈빛만 보고 있어도 내 간담이 다 서늘해진다”며 “실제로 저렇게 나쁘고 지독한 사람이 있을까? 소름끼친다”,“손창민의 연기는 대단하다. 독기 서린 악역 포스가 정말 후덜덜하다”며 손창민의 연기에 대해 호평을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천정명과 박민영은 ‘김영광네’식구들을 위해 장고 끝에 직장을 선택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김영광(천정명)은 ‘자존심이냐 거대상사냐’를 놓고, 윤재인(박민영)은 ‘천만원이냐 서인우냐’를 놓고 엄청난 갈등을 하고 있던 상황. 결정을 내리지 못해 고민하던 두 사람은 박군자(최명길)과 오순녀(정혜선)이 가게세를 천만원이나 올려 달란다며 걱정하는 소리를 듣게 됐다. 어른들의 걱정을 듣자마자 김영광은 거대상사 이력서를 거침없이 써 내려 갔으며, 윤재인은 서인철(박성웅)에게 전화를 걸어 서인우를 담당하겠다고 얘기했다. 거대상사와 서인우에 대한 제안을 받고 나서도 여러 가지 고민과 갈등으로 괴로워했던 김영광과 윤재인이지만 가족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주저하지 않고 선뜻 나서는 훈훈한 모습은 시청자들을 감동케했다. 

한편 6회 방송분에서는 서재명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보좌하고 있는 서인철의 ‘본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서재명 앞에서는 깍듯하게 예의를 갖추고 성심성의를 다하는 서인철에게 감춰진 음모가 있었던 것. 서인철은 서재명의 비서이자 김영광의 누나인 김경주(김연주)와 애인사이였으며, 서재명이 없애버리라고 지시한 그 윤재인임을 알게 됐는데도 불구하고 윤재인을 서인우 옆에 간호 명목으로 붙여놓았다. 특히 서재명을 쓰러뜨리기 위해서 윤재인을 이용하는 것은 물론, 거대상사를 손아귀에 넣으려는 서인철의 속셈이 서서히 드러나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