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4.08 09:04

성시경, 2015 '성시경 축가' 15분만에 전회 전석 매진

▲ 성시경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성시경이 2015 ‘성시경의 축가’ 티켓을 전회 전석 매진시키며 또 한번 역대급 티켓팅 흥행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 7일 저녁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 2015 ‘성시경의 축가’는 오픈과 동시에 9만 트래픽이 동시에 몰려 준비된 좌석이 15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성시경의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이 공연은 티켓 오픈 당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예매 관련 문의가 쇄도하는 등 지난 연말 공연 ‘성시경의 겨울’ 이후 5개월만에 새로운 공연으로 돌아오는 성시경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올 해로 4회째를 맞으며 봄 공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성시경의 축가’는 결혼식 컨셉트로 진행되는 이색 공연인 만큼 싱그러운 5월의 봄날 야외에서 진행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공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축제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특히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컬로 듣는 명곡들은 물론 실제 연인이나 가족을 포함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사연들도 사전 응모를 통해 선별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공연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사랑을 노래하고 사랑을 추억하는 축제의 장이 될 2015 ‘성시경의 축가’는 오는 5월 23일과 24일 양일 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