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7 19:13

박진영, 디지털 싱글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이미지 공개 ‘시선 집중’

▲ 박진영 티저 ⓒJYP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7일 12시 30분 박진영은 개인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이미지를 직접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박진영은 화려한 올 블루 컬러의 정장 스타일로 남성다운 면과 섹시함을 표현, 변하지 않는 레전드 몸매로 소화하기 힘든 컬러와 하얀색 운동화를 매치, 팬츠 밑단은 트레이닝 느낌으로 스타일링 등 아트적인 면모와 세련된 이미지를 담아냈다. 입체적인 블랙 헤어스타일로 복고풍 선글라스를 쓴 채 알 듯 모를 듯 미소를 선보이며, 음원에 대한 궁금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정면에 내세운 JESSI는 이번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피처링에 참여, 탄탄한 복근과 몸매, 날씬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팬들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진영은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이번 앨범 역시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며, 색다른 콘셉트와 퍼포먼스, 딴따라 박진영만에 신나는 Electronic Soul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년 7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하는 박진영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K팝스타’ 측에 요청으로 여름에 발매 예정이었던 음악 중 2곡을 선공개 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오는 11일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를 자정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12일 ‘K팝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방송 종료 후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