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7 19:09

산이,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 수록곡 ‘#LuvUHater’ 티저 영상 공개

▲ 산이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최근 각종 방송들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래퍼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랩 지니어스 산이가 데뷔 이후 5년만에 자신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는 소식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어제(6일) 화제의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시작을 알리는 수록곡 ‘#LuvUHater’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뮤직과 산이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의 각종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산이의 정규앨범 첫번째 공개곡 ‘#LuvUHater’의 티저 영상은 그간 산이를 둘러싼 많은 루머들과 오해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자극적인 영상들 끝에 “안녕 Haters?” 라는 산이의 음성과 함께 2015.04.08 이라는 의미심장한 날짜가 공개되며 마무리 되는데,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헐 뭐야…”, “기대되네요!”, “빨리 듣고싶다”, “소름 돋는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데뷔 5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에 많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그간 산이를 둘러싼 각종 악성 루머와 댓글 등을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컴백을 예고하는 ‘#LuvUHater’의 티저 영상으로 사용할 만큼 이번 앨범은 산이 본인이 들려주고 싶었던 많은 이야기들을 최대한 솔직하게 담아내려고 노력한 앨범이다. 스펙트럼이 넓은 래퍼 산이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긴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에 지속적인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격적인 ‘#LuvUHa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오는 4월말에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