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7 11:05

박지민, ‘Hopeless Love’ 미공개 컷 공개 ‘몰라보게 예뻐졌네’

▲ 박지민 ⓒJYP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지민의 첫 솔로 앨범 ‘Hopeless Love’ 미공개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미공개 커버 이미지는 박지민의 클로즈업 사진으로 컴백을 위해 체중을 감량하며, 외모의 변화를 줬던 박지민의 노력이 돋보이는 컷이다. 가녀린 몸매와 확 달라진 외모는 청순한 모습으로 변신, 긴 헤어스타일과 컨셉은 이번 ‘Hopeless Love’곡에 대한 흐름을 잘 살려주며, 한편의 드라마 주인공 같은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화려한 옷이 아닌 옷이지만, 자연스러운 표정과 한층 더 예뻐진 외모로 화려한 주목을 받고 있다.

▲ 박지민 ⓒJYP

이번 신곡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collapsedone’ 작곡, 스웨덴 출신 프로듀서 Fredrik ‘Fredro" Ödesjö’ 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 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박지민은 ‘Hopeless Love’로 솔로 활동과 더불어 15& 활동을 꾸준히 병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