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7 09:56

[영상] 신보라, 두 번째 ‘미스매치’ 공개로 강렬한 변신 선보여

▲ 신보라 ⓒYM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CCM, 영화, 드라마 OST, 개그콘서트 등을 통해 음악팬들에게 가수 이상의 실력을 인정받은 개그우먼 신보라가 2013년 첫 번째 싱글 ‘꽁꽁’ 발표 이후 1년 4개월 만에 가수 신보라로서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한다.

금일 오전, 신보라는 신곡 공개에 앞서 소속사 유투브 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스매치’(feat.VASC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 된 신보라의 ‘미스매치’ 티저영상에는 오묘한 느낌의 신보라의 보컬과 냉담한 분위기를 풍기는 바스코의 랩이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기존의 밝고 선한 이미지와는 달리 진한 메이크업에 강렬한 스타일, 눈물을 흘리며 일기장을 찢고 태우는 신보라의 모습은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보라의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Vsaco’(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힙합곡으로, 특히 래퍼 ‘Vasco’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신보라의 신곡 ‘미스매치’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음악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신곡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