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4.07 08:49

'SNL코리아' 리아, 크로스진 '나하고 놀자' 뮤비 여주인공 출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방송인 리아가 그룹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의 컴백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홍일점으로 출연한다.

7일 크로스진의 소속사 아뮤즈 관계자는 "리아가 크로스진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하고 놀자'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최근 멤버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뮤비에서 리아는 미모의 간호사로 깜짝 변신해 열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크로스진의 '나하고 놀자’ 뮤직비디오는 특수한 수용소에 제 각각의 능력을 지닌 여섯 멤버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미모의 간호사 리아가 홍일점으로 등장하며 혼란을 야기하는 사건의 키로 활약할 예정이다.

▲ 크로스진(위), 리아(아래) ⓒ아뮤즈

리아는 따로 “즐겁게 촬영을 마쳤습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으며 이와 더불어 “이번 크로스진의 ‘나하고 놀자’ 뮤직비디오에는 저와 함께 특급 게스트도 출연합니다. 누군지는 비밀~"이라고 전해 제3의 인물의 출연도 예고했다.

리아는 현재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할리우드 스타들을 인터뷰하는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tvN 'SNL코리아6'에서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 '글로벌 위켄드 와이'의 크루로 고정 출연하는 등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를 들고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역시 동명의 ‘나하고 놀자’로 이번 앨범에서 크로스진은 독하게 매력있는 나쁜 남자로 분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