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28 09:02

황제 이승기의 마음을 사로잡은 모델 진아름은 누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 이승기의 5집 타이틀곡 ‘친구잖아’ 뮤직비디오 속 이승기의 짝사랑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 여주인공은 바로 패션계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모델 진아름.
 
진아름은 뮤직비디오에서 가녀린 몸매와 귀엽고 새침한 표정으로 보호본능을 자극하여 ‘황제 이승기’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승기와 함께한 커플 연기 장면에서는 마치 실제 연인인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였고, 이에 네티즌들은 ‘저 여자분 정말 부럽습니다!’, ‘이승기의 짝사랑..부럽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게 분명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아름은 올 초 빅뱅 GD&TOP의 ‘Baby Good Night’ 뮤직비디오에도 TOP의 연인으로 등장, TOP과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원성을 자아낸 바 있다. 이로써 그녀는 이승기, TOP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자가수들의 대표 연인으로 자리잡아 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르며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됐다.
 

 

배우 고소영과 함께 출연한 ‘LG 트롬세탁기’ 광고에서 매력적인 눈매, 오똑한 콧날로 ‘고소영 도플갱어’라 불리며 화제가 되기도 한 진아름은 2008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하였으며, 펜디(FENDI), 메트로시티(Metrocity) 등 유명 패션쇼에 오른바 있으며 현재 매력적인 페이스와 연기력으로 광고계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