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4.01 15:02

천리안, ‘영화 감상 서비스’ 리뉴얼 이벤트 "영화 보고 선물까지"

▲ 천리안 영화 홈페이지 ⓒ천리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디어콘텐츠 유통전문회사인 미디어로그는 자사 인터넷 포털서비스인 천리안(www.chol.com)에서 서비스 중인 ‘천리안 영화’를 전면 개편, 4월 1일부터 영화를 감상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리안 영화’는 영화, 성인, 방송시리즈, 매거진 등 이전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한 달 동안 성인 컨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월 정액 서비스도 진행하여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이달 말까지 ‘천리안 영화’ 이용 회원 중 콘텐츠를 많이 감상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o4D VR과 3D안경, 그리고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Go4D VR은 최고의 스크린 화질과 스트리밍 영상에 초점이 맞춰져 방송 및 동영상, 그리고 VR 게임까지 100인치 이상의 시청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최신 솔루션이다.

‘천리안 영화’에서 제공하는 3D 콘텐츠를 최적의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는 3D 전용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감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천리안 쇼핑’에서 3D 안경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어, 회원들이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3D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열어놓을 계획이다.

천리안 관계자는 “천리안 영화 이용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신 영상산업 흐름에 발 맞추어 3D 콘텐츠를 늘려가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