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26 09:56

‘최강동안’ 최지연, 디자이너까지 1인4역 알고보니 ‘엄친딸’

배우-모델-삽화 일러스트레이터-화장품 디자이너 등 다방면에 재능 ‘활짝’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최강동안’으로 최근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휩쓸었던 배우 최지연이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는 ‘팔방미인’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연은 삽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미 ‘어린이를 위한 가치’ ‘누가 바퀴를 굴릴 것인가’의 도서 표지와 내지 삽화를 그린 바 있다.

게다가 최지연은 최근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지베르니’의 전속모델 겸 제품 디자이너로도 계약을 체결했다.

 

이처럼 최지연은 배우 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이너, 모델, 삽화 일러스트레이터 등 1인 4역을 해내고 있다.

또 그녀는 어릴 적 브라질에서 자란 덕에 포르투갈어와 영어 일어를 구사하는 ‘엄친딸’로 알려졌다.

최지연 측 관계자는 “최지연이 어렸을 때부터 여러 분야에 재능을 보였고 관심사를 나타내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며 “삽화 일러스트레이터나 화장품 제품 디자이너로 참여하는 것도 최지연의 다양한 재능이 나온 결과다. 물론 본업인 배우로서의 활동을 꾸준히 하겠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역할을 하고 싶다는 것이 최지연 본인의 생각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78년생 최지연은 20대 초반을 방불케 하는 외모로 최근 임수정, 최강희, 메이비, 카라 한승연 등 ‘최강 동안’들을 제치고 연예계 ‘절대 동안’ 자리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