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3.30 10:08

크레용팝, ‘FM’ 발매 기념 팬 사인회 성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크레용팝이 새 앨범 ‘FM’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크레용팝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롯데시네마 용산점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FM’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었다.

▲ 크레용팝 FM 팬사인회 ⓒ크롬엔터테인먼트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한 이번 팬 사인회에서 크레용팝은 신곡 ‘FM’의 무대 의상 중 하나인 카무플라주 패턴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팬 사인회에 참여해 팬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크레용팝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크레용팝의 손짓, 표정 하나 하나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사인회를 진행하는 내내 멤버들의 모습을 간직하기 위한 카메라 셔터음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사인회 현장에는 일명 ‘팝저씨’라 불리는 삼촌팬은 물론, 아버지와 함께 온 어린 소녀팬부터 6,70대 할아버지 팬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팬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레용팝은 사인회를 마친 뒤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이 계시기에 힘이 난다”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 분들과 직접 만나는 소중한 시간을 계속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FM’을 발표한 크레용팝은 오는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