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3.30 09:57

아오이 소라, 가수 일락 응원 화제 "일락 새 싱글 대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표에 일본 스타 아오이 소라가 한국말로 응원 영상을 남겨 화제다.

아오이 소라는 어제 밤 자신의 SNS를 통해 "저의 오랜 친구 일락의 신곡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축하해, 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해요! 대박!" 이라며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매를 응원했다. 또한 아오이 소라는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같은 내용의 글을 남겨 일락의 글로벌 서포터즈를 자처했다.

▲ 아오이 소라 페이스북 캡쳐 ⓒ아오이 소라 페이스북

이 둘은 5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한 동료사이로 발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일본 및 중국에서 방송인은 물론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락의 새 디지털 싱글 '개미의 꿈'은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부하직원, 불경기로 손님이 없어 한숨 짓는 사장님, 손님한테 꾸중 듣는 점원 등 바로 옆에서 보고 느끼는 우리 자신들의 노래다. 단출한 밴드 편곡에 힘 주지 않은 편안한 목소리 그리고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돋보이는 ‘개미의 꿈’에는 이효리 ‘U-Go-Girl’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낯선’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오만과편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최민수와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슈퍼스타K1 준우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조문근, 그룹 스마일지의 전 멤버인 리나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