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28 00:34

‘마이네임’ 건우 “크루즈 한류콘서트 초대돼 영광…설레고 기대된다” (‘2015 Passion Crews 음악선상콘서트’ 기자간담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가수 PK헤만이 총 감독을 맡은 ‘2015 Passion Crews 음악선상콘서트’ 기자간담회가 27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비바체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PK헤만과 마이네임, 버즈, 유리가 참석해 콘서트에 참여하는 소감을 나눴다.

마이네임 건우는 “크루즈 한류콘서트에 초대돼서 너무 영광이고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어서 설레고 기대된다”라고 음악선상콘서트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일본에서 발표한 세 번째 정규앨범이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른 소감에 대해선 세용이 “목표했던 1위를 많은 팬들의 성원 덕분에 이뤘다”라며 “정말 감사드리고 이번 크루즈 공연에도 일본 팬들이 많이 오신다고 해서 열심히 준비해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 Passion Crews 음악선상콘서트’는 오는 5월 18일 요코하마항을 출발해 21일 인천항에 입항하는 이탈리아 코스타선사의 76000톤급 초대형 크루즈 선박 ‘빅토리아호’에서 PK헤만과 마이네임, 버즈, 문명진, 유리 등 실력파 가수들이 공연하는 한류 콘서트다.

▲ ‘2015 Passion Crews 음악선상콘서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마이네임 건우, 세용, 인수, 준Q, 채진.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