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27 13:49

이민호, 中 톈진 프로모션 "여심 넘어 남심까지 사로잡은 마성의 남자"

▲ 이민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민호가 중국 톈진에서 열린 광고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6일 중국 텐진을 방문한 이민호는 중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민호가 톈진공항에 착륙하자마자 취재를 위해 수많은 매체와 팬이 몰려들어 일대 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민호의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글로벌 매너로 또 한번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찬사를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는 이미 ‘이민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의 신전략이 정식으로 공개되는 자리로 전 세계 66개국에 출시되는 제품이 첫 등장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석한 팬, 관계자 1천명이 자리를 빛냈으며 이민호는 이 자리에 광고 모델로 참석해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선보였다.

톈진의 중국 홀에서 열린 뜨거운 환호 속에 하얀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이민호에 사회자가 “순백의 절대남신이 등장해 여자들의 비명소리로 회장이 떠나간다”라고 전하자 이에 경쟁이라도 하듯 남성팬들의 굵은 환호성이 회장을 덮었고 이후 이민호의 말 한마디마다 관객은 뜨거운 호응으로 남신의 방문을 환영했다.

또 차기작과 관련해 “계속해서 검토하고 있다. 가능한 빨리 팬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국 영화 최초 200만 관객을 돌파하고 14개국에 수출하는 흥행 성적을 거두며 첫 영화 주연작 ‘강남1970’의 기록을 남긴 이민호는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