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3.27 11:39

'앵그리맘' 오윤아, 김태훈과 기습 키스로 비밀스러운 거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제(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극본: 김반디 / 연출: 최병길)에서 오윤아와 김태훈이 기습 키스를 하며 비밀스러운 거래를 성사, 또 다른 전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 '앵그리맘' 오윤아 ⓒMBC

어제 방송된 ‘앵그리맘’ 4회에서는 주애연(오윤아 분)의 멍투성이가 되어버린 몸이 드러나면서, 그간 홍회장(박영규)이 얼마나 악랄하고 상습적인 폭행을 이어왔는지 짐작케해 충격을 안겼다.

이 날 방송에서는 홍회장에게 폭행을 당한 주애연이 상처도 미처 치료하지 못한 채, 샤워기를 틀어놓고 눈물을 흘려, 세련되고 도도한 여비서 주애연의 어두운 뒷모습을 보였다. 주애연은 도정우(김태훈 분)가 “내가 도울 일 있으면 언제든 연락해요. 우린 서로 도울 수 있을 것 같으니까.”라고 말한 것을 되새기며, 홍회장을 향한 복수를 다짐했다.

결국 주애연은 도정우와 손을 잡기로 결심, 또 다른 전개를 예고했다. 둘의 거래는 주애연이 도정우에게 홍회장의 비밀 자료를 넘기면, 도정우는 주애연이 홍회장의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한다는 내용. 이에 주애연과 도정우는 기습키스로 이 비밀스러운 거래를 성사시켰다.

특히, 오윤아의 섬세한 내면 연기는 주애연을 더 돋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주애연의 변화된 스타일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단정한 비서스타일을 보여온 주애연은 그간 볼 수 없었던 럭셔리한 스타일로 팜므파탈 매력을 드러내며 도정우 앞에 등장, 주애연의 또 다른 면모를 보이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

오윤아의 한층 성숙해진 내면 연기로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