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3.27 11:39

씨엘씨(CLC), ‘3 STEP’ 재기발랄 어장관리 탈출 댄스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데뷔 타이틀 곡 ‘페페(PePe)’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장예은 SORN(손) 장승연 최유진)가 멜론 ‘Let’s dance’를 통해 ‘어장관리 탈출’ 댄스의 비법을 대 공개했다.

이들은 대 선배 비가 전수해준 ‘헷갈려 춤’을 비롯해 펭귄 춤, 찰칵 춤까지 세 단계에 이르는 어장관리 탈출 댄스를 선보였고, 이 과정에서 비가 직접 알려준 ‘썸과 어장관리’ 판단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씨엘씨는 최근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에 공개된 ‘Let’s dance’에 등장해 신인다운 상큼하면서도 앙큼하고 도도한 매력에 당당한 매력까지 한껏 뽐내는 등 무한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함박웃음 짓게 했다.

우선 화사한 미소로 인사를 한 씨엘씨는 데뷔 타이틀곡 ‘페페’에 대해 “어장관리를 하는 그 남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라면서 “지금부터 어장관리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한 뒤 포인트 안무와 어장관리 탈출 비법을 접목한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 CLC(씨엘씨) ⓒ멜론

씨엘씨는 펭귄 춤, 헷갈려 춤, 찰칵 춤으로 ‘페페’의 포인트 안무를 세 가지 스텝으로 나누어 설명했다. 무엇보다 대 선배 비에게 전수받은 ‘헷갈려 춤’을 설명하면서 유진은 “평소에 호감 가는 남자와 몇 번 데이트를 했고 손까지 잡았는데 사귀자는 말을 안 한다. 썸 일까요? 어장관리일까요?”라는 질문을 했다.

유진은 의견이 분분한 손과 예은에게 “비 선배님이 알려주셨는데 이건 100% 어장관리래요”라고 시원하게 정답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고, 이후에는 딱딱 맞아떨어지는 어장관리 탈출 비법과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씨엘씨 멤버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정확한 원포인트 레슨이 이어져 누구나 쉽게 춤을 따라할 수 있도록 도와 눈길을 끌었고, 이들이 선보인 ‘어장관리 탈출’ 댄스는 중독성 넘치는 레트로 풍 ‘페페’의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만들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씨엘씨가 출연한 ‘Let’s dance’ 처럼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