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패션
  • 입력 2011.10.25 10:38

하이킥3 박하선, 하의실종 윈터 다운 패션화보 공개!

꿀복근, 꿀벅지로 다운패션 엣지있게 올킬!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을 통해 매회 새로운 시도를 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하반기 최고 기대주, 박하선이 윈터시즌을 위한 파격적인 하의실종 다운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하이킥3에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유쾌한 팔색조 매력을 무한 어필하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이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의 코리아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지난번 공개해 파격적인 스타일과 노출로 화제를 모았던 팬츠어택 화보에 이어 25일 다운어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하의실종 다운 패션을 선보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하선의 꿀벅지와 꿀복근을 돋보이는 탄탄한 섹시바디가 공개되었으며, 프레디가 제안하는 ‘슬라운지(SLOUNGE)룩과 팔색조 매력의 박하선이 만나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이 연출되었다. 

 
화보를 진행한 프레디 관계자는 “박하선은 신선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힘을 가졌다. 이에 프레디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 촬영 진행시, 지난 팬츠어택 화보 때도 입증한 바 있는 우월한 바디라인을 다시금 돋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촬영 컨셉을 위해 사용되어진 밴드를 활용하여 그녀의 균형감 넘치는 시크 포즈와 함께 군살 하나 볼 수 없는 꿀복근과 꿀벅지로 건강미 넘치는 섹시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하여 매 컷마다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해냈다.”고 전했다. 박하선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남심을 사로잡는 다운 간지 포스를 제대로 발휘했다. 

홍보대사인 박하선과 함께한 다운어택 화보에서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감각의 프레디만의 슬라운지 스타일을 접목하여 NEW DOWN STYLE을 선보인다. 

프레디만의 슬라운지 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컴포터블한 스타일의 다이마루 오리지널 다운, 그리고 이제는 사계절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되어버린 야상을 새롭게 다운과 접목한 최고경량의 야상다운, 모직소재의 울 다운, 니트 패치로 디테일을 살린 니팅다운, 포멀한 다운 재킷 아이템 등 유니크하고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를 접목하여 올 겨울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다운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라운지’ (SLOUNGE : SPORTS 와 LOUNGE 가 합쳐져 탄생한 신조어)는 일과 건강, 휴식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니스 컬처로 2011 FW 시즌, 코리아 홍보대사 박하선과 함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프레디의 NEW ICON 배우 ‘박하선’과 함께 선보이는 ‘슬라운지 웨어’로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프레디의 다운어택(PANTS ATTACK) 스타일을 만나보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