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문화
  • 입력 2011.10.25 09:43

송윤아 조미료 산들에 CF모델 발탁, 주부CF퀸 등극 예약

깐깐한 주부로 변신해 김남주, 김희선과 다른모습 보여줄터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최근 늘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코리아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 송윤아가 산들에 모델로 발탁됐다. 송윤아는 코리아 갓 탤런트를 통해 따뜻한 감성 지닌 심사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과 공감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동안 지적이면서 동시에 순수한 모습으로 폭 넓은 사랑을 받아온 송윤아가 이번 광고에서는 지적이면 깐깐한 주부 콘셉트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

최근 전파를 탄 CJ ‘산들에’ CF 속에서 송윤아는 음식 성분까지 꼼꼼히 따지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의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리아 갓 탤런트 출연이후 잇따른 광고 러브콜을 받은 송윤아는 오랫동안 해온 의류브랜드 광고에 이어 산들에 광고까지 출연, 김남주, 김희선 등과 입지를 나란히 하며 톱스타 주부 CF모델 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CJ 산들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산들에의 성분까지 하나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현명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광고 모델을 찾던 중 송윤아가 모델에 적격” 했다며 광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에 송윤아의 소속사 자유ENT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많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조만간 작품을 정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곧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며 배우로써의 모습도 기대해 달라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