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24 13:02

XIA 준수, 아시아투어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 4월 18~19일 양일간 추가 공연

▲ XIA 준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XIA가 앵콜 콘서트를 가진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서울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지었다. 오는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앙코르 콘서트는 이번 주 금요일(27일) 1차 티켓 오픈을 가질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지난 7일과 8일에 열렸던 XIA준수의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 그 인기를 입증했고 양일간 1만 4천 팬과 함께해 공연의 새 역사를 쓰기도 했다. 계속해서 XIA 준수의 새 앨범 [FLOWER]가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국내외에서 아시아 투어에 대한 인기가 날로 더해졌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서울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하게 된 것.

관계자는 “앨범 발매 후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 XIA 준수가 방송 활동이 없음에도 주요 음악 방송 차트와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국내 팬들에게 보답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늘(24일) 부터 3일간 도쿄 국립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TOKYO <FLOWER>' 공연하는 XIA준수의 서울 콘서트 앙코르 공연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27일(금) 저녁 8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