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24 11:09

김소은-류진, 선남선녀 커플 셀카! 웨딩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배우 김소은이 MBC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에서 달콤한 로맨스로 선남선녀 ‘우주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진과 아름다운 웨딩 셀카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소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우리 드라마 하는 날~ 류진 오빠랑 웨딩 촬영 장면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류진과의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천 번의 입맞춤’ 우주미 역으로 소녀 같은 이미지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류진과 함께 환상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소은은 풋풋한 연인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둘의 데이트 장면을 조금 더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원성에 결혼을 미룬 바 있다. 

 
이날 웨딩 촬영에서 김소은은 화이트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귀에는 플라워 코르사주를 꽂아 여신 미소의 빛나는 외모를 뽐냈다. 웨딩 촬영 장면에서 동화 속 왕자와 공주 느낌으로 분한 김소은과 류진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커플답게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정말 아름다우십니다!!’, ‘전에 미니드레스도 예뻤는데 이번 사진은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류진씨는 복이 많으신가 봐요.. 공주 같은 소은씨와 웨딩 촬영을..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은과 류진의 달달함 가득한 커플 연기가 돋보이는 ‘천 번의 입맞춤’은 매주 주말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