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21 10:28

김현중! 큐트&섹시 화려한 퍼포먼스로 女心 자극!

럭키가이’ 두 곡 무대 통해 각기 다른 매력 발산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아시아의 연인’ 김현중이 두 가지 색깔의 환상적인 무대로 컴백했다. 

김현중은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의 컴백 스페셜 무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1번 트랙 ‘두 유 라이크 댓(Do You Like That)’과 타이틀곡 ‘럭키가이(Lucky Guy)’ 두 곡을 불렀다. 

이날 타이틀곡 ‘럭키가이’ 무대에 앞서 ‘두 유 라이크 댓’으로 팬들에게 컴백 첫 인사를 전한 김현중은 ‘브레이크다운’의 무게감을 덜어내고 댄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어진 ‘럭키가이’ 무대에서는 첫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만큼이나 화려하고,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고급스런 화이트 수트 차림의 김현중은 댄서들과의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큐트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4개월만의 완벽 변신 최고”, “역시 김현중은 실망시키지 않아”, “오늘 내 1등은 킹현중” 등의 반응을 보이며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현중은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레이크 다운’을 발매하고 4개월 여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지난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의 발매와 동시에 음원, 음반판매량, 모바일 등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오는 11월에는 15일 동안 일본 전국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8개 도시(도쿄, 오사카, 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 후쿠오카)를 돌며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준 김현중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