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14 12:43

[HD] 엑소(EXO) 단독 콘서트, 패션 콜라보레이션 무대 화제

▲ 엑소 패션 콜라보레이션 무대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글로벌 대세 엑소(EXO)의 단독 콘서트가 공연과 패션이 어우러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 7~8일, 13~15일 총 5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을 펼치고 있는 엑소는 지난 13일 공연 중 ‘Machine’ 무대에서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모델들의 패션쇼가 어우러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 공연과 패션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이색 연출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엑소 패션 콜라보레이션 무대 ⓒSM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 기간 중 13일 단 한번만 만날 수 있었던 이 날 특별 무대에서 엑소가 선보인 의상은 서병문, 엄지나 디자이너의 ‘2015 F/W 컬렉션’ 의상으로, 국내에서는 최초 공개되어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작년 열린 ‘2014 F/W 서울패션위크’의 오프닝쇼에서 엑소와 서병문, 엄지나 디자이너가 함께 무대를 꾸민 인연으로 성사되어 눈길을 끈다.

▲ 엑소 세훈 패션 콜라보레이션 무대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에는 에스팀(Esteem) 소속 차세대 모델들이 엑소와 함께 등장, 멋진 워킹으로 화려한 쇼를 선사해 공연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엑소는 ‘MAMA’,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등 히트곡 무대와 기존 앨범 수록곡 무대는 물론, 추후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과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 무대까지 총 29곡을 선사,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 엑소 찬열 패션 콜라보레이션 무대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은 오는 15일까지 이어지며, 5일간 총 7만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