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20 07:31

‘컴백쇼 톱10’터보 김정남, 김종국에게 15년 만에 재결합 할까?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검은 고양이 네로’, ‘트위스트 킹’, ‘어느 째즈바’ 등으로 90년대 가요계 정상에 섰던 터보의 멤버 김정남이 15년 만에 김종국에게 재결합을 공식 제안했다.

11월 16일부터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되는 <컴백쇼  톱10> 제작진과의 이야기에서 터보 김정남은 터보의 재결합에 대한 의견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김정남은 김종국에게 “종국아. 너와 함께 했던 시간들을 잊지 못한다. 더 시간이 흐르기 전에 너와 다시 무대를 서보고 싶다. 단 한 번이라도 함께 하자. 부탁한다.”라며 사뭇 진지한 목소리로 김종국에게 재결합에 대한 뜻을 전했다.

 

또한 김정남은 터보 해체의 진실에 대해 밝혔다. 김정남은 “우리는 어떤 불화로 헤어진 게 아니라, 소속사를 선택해야 할 때 의견이 좀 달랐던 것뿐이다. 종국과 나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하며 해체했던 당시에 대해 회고했다.

이어 “터보의 1집과 2집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다. 종국이의 음악성은 자타가 공인하고, 나의 춤 실력도 전혀 녹슬지 않았다. 승부해 볼 만하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과연 김종국은 김정남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인지 오는 11월 16일 수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컴백쇼  톱10> 첫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