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19 12:29

바바라 애절한 보이스로 ‘꿈..그보다 아픈 사랑’ 열창!

에절한 보이스로 방청객들에게 감동의 전율 선사.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지난 18일 가수 바바라가 MTV 신개념 뮤직쇼 ‘더쇼’(The Show)의 녹화장 에서 그녀가 지난 13일에 새롭게 발표한 싱글 ‘꿈,,그보다 아픈 사랑’을 애절한 보이스와 격정적인 무대 매너로 선보여 주변 관계자들과 방청객들에게 감동의 전율을 선사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바바라의 싱글 ‘꿈,,그보다 아픈 사랑’은 꿈에서 조차 이룰 수 없는 아프고 슬픈 사랑을 애절한 선율과 노랫말로 그려 낸 전형적인 한국적 발라드로서 발표 직후 여러 음원 사이트마다 상위권에 링크되면서, 뮤직 비디오 역시 공개되자마자 수 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순식간에 베스트 동영상에 링크 되는 등 놀라운 저력을 과시 하고 있다.

 
올 상반기 리드미컬하면서 감각적인 네오 솔 뮤직 ‘내버려둬’로 수많은 대중 음악팬 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실력파 가수 바바라가 이번에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 ‘꿈,,그보다 아픈 사랑’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해 그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오는 가을과 겨울을 아프지만 아름답게 채색해 줄 것으로 보여 진다.

이날 '더 쇼' 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클로버, 간미연, 김규종, 다비치, 허각, 오렌지캬라멜, B1A4, 바바라, 김여희, 박성민, 슈퍼베이비, N.SONIC, 라디오소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함께 출연해 화려하고 멋진 볼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