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9 10:26

정유미, 뷰티 화보, 고혹한 ‘금빛여신’ 자태 뽐내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배우 정유미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뷰티 화보를 통해 평소 화장기 없는 청초하고 소탈한 모습에서 우아하고 화려한 ‘금빛여신’으로 변신했다.
 
코스모 뷰티 커버 모델로 선정된 정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금빛 메이크업으로 고혹하면서도 글래머러스 한 ‘가을 여인’의 느낌이 물씬 풍기며 그 동안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털털한 모습 뒤에 감춰진 사랑스러운 여성의 매력을 뽐냈다.
 
정유미는 ‘골드 룩’ 컨셉트로 금빛 펄 아이섀도를 얇게 펴 바른 뒤, 그레이 섀도를 이용해 부드럽게 라인을 그려 고혹한 눈매를 연출했다. 여기에 은은함이 느껴지는 금빛 페이스와 로맨틱한 향이 퍼지는 향수로 마무리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면모를 선보였다..
 

 

촬영 전까지 함께하는 스태프들과 시종일관 밝고 명랑한 표정으로 담소를 나누던 정유미는 촬영에 들어가자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신’ 포스를 내뿜어 촬영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눈길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
 
촬영을 마친 정유미는 아름다움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긍정적인 생각과 건강이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도가니’ 촬영하면서 아역 연기자들과 배드민턴을 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요즘도 동네 체육관에서 배드민턴 수업을 들으며 건강해지니까 피부도 저절로 좋아지는 거 같아요”라고 답했다. 
 
‘가을 여인’ 정유미의 매혹적인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유미는 현재 영화 ‘도가니’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