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1.10.19 10:20

변우민의 마무리 이사! 중증장애인 무료 이사 서비스 !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 전문 이삿짐센터 !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중증 장애인 독립생활연대는 3년 전부터 중증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깨끗하고 질 높은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무료 이사서비스를 제공하여 왔다.

이에 변우민의 마무리이사(www.mamuri24.com)는 사랑의 이사라는 이름으로 중증장애인 독립생활연대에서 선정한 대상자를 대상으로 매월 1회의 무료 이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는 포장이사 전문업체가 되겠다는 마무리이사. 향후 필요에 따라 자원봉사단을 통해 무료 이사서비스 횟수도 늘릴 예정이다. 

한편, 포장이사는 단순히 물건을 나르는 것만이 아닌 인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사람의 일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수를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다. 너무 최저가만 고려해서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했다가는 혹시 모를 파손 사고에 대해서 제대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관허업체로 정식 등록 된 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변우민의 마무리이사는 포장이사 전문 이삿짐센터로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포장이사 잘하는 곳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신속 정확한 포장, 운반뿐만 아니라 정리와 청소까지 완벽히 마무리하여 소비자가 별도로 정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사부터 청소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에 고객만족도가 높다. 이사 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최첨단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청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이사 후 찾아가는 서비스 “해피팀”을 운영. 고객들의 사후관리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포장이사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변우민의 마무리이사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지점(서울 전지역- 송파, 역삼, 강남, 광진, 서초, 금천, 중랑, 중구, 용산, 동대문, 강동, 성동, 서대문, 마포, 은평, 구로, 강서, 양천, 영등포, 도봉, 노원, 강북, 성북 등, 경기, 인천, 수원, 부천, 과천, 화성, 용인, 광명, 천안, 아산, 대전, 대구, 구미, 이천, 광주, 시흥, 남양주, 의정부, 파주, 하남, 김포, 평택, 분당, 일산, 죽전, 수지, 오산, 안산, 안양, 안성, 문산, 전주, 경주, 울산, 원주, 익산, 포항, 군산, 부산, 김해, 진해, 창원, 의왕, 군포, 제주, 마산, 목포 등)이 다년간 포장이사를 통해 다져진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일반이사, 명품이사는 물론 학교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사, 기업이전, 관공서이사, 병원이사 등 각종 사무공간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이사 등의 소형이사, 해외이사, 장.단기 보관이사 등의 각종 맞춤이사 서비스를 제공,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이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마무리이사 관계자는 “포장이사는 합리적인 비용 견적도 중요하지만 포장에서 운반, 정리정돈까지의 전 과정에 전문 인력을 파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변우민의 마무리이사에서는 포장이사에 관련한 체계적인 장비와 기술 인력, 이사재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사 전문 인력을 공급하는 인력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손 없는 날 등의 이삿날에는 이사를 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일손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몇몇 업체에서는 급하게 인력을 공급하고자 저가의 외국인 노동자나, 신분이 확인이 되지 않은 인력들을 통해 이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귀중품 분실, 물건 파손 등의 문제가 야기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마무리이사에서는 이러한 일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신원이 확실한 인력들을 본사에서 교육을 실시하여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무리이사는 이사 시 고객의 취향과 가격에 맞게 이사 종류를 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이사를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무리이사 홈페이지나 콜센터 견적문의를 통해 이사비용 등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며, 견적신청을 하면 즉시 무료 방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 1666-2485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