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9 07:38

‘오보이’ 이천희, 이천희표 ‘공.해군’ 패션 스타일링 완성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배우 이천희가 패션매거진 ‘오보이’를 통해 공. 해군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빈티지 ‘밀리터리’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 매거진 ‘오보이’를 통해 공개된 이번 이천희의 화보는 ‘Lee ChunHee’s New Look for the cold Season’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천희는 이태리 브랜드 ‘아스페시’의 패딩 점퍼와 헬멧, 밀리터리 재킷에 장갑과 고글, 해군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자칫 다운될 수 있는 가을,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완벽한 ‘밀리터리’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천희는 고글과 해군 모자 등 현장에 있던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엣지 있으면서도 세련된 밀리터리룩을 백 퍼센트 표현해내며 촬영 관계자들로 하여금 “할리우드 영화 속 군인 포스”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천희는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자상하고 따뜻한 남자의 이미지를 벗고 무심한 듯 시크한 반항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거기에 날렵한 콧날과 섹시함까지 엿보이는 턱 선은 여심을 홀리기에 충분해 보인다.
 
최근 이천희는 아역배우 김새론과 함께 출연한 영화 <바비>로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졌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