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18 06:17

나가수 상승세 바비킴, "아직도 보여줄 음악장르 많아?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솔의 대부 바비킴이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를 통해 아직도 보여줄 음악 장르가 많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비킴은 "정통 레게, 힙합, 라틴계열의 다양한 음악 장르를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기회를 노리고 있다.

최근 나가수에서 1, 2위를 다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바비킴은 지난 16일 자신의 아버지와 나란히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트럼펫 연주자로 유명한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씨의 집을 방문한 바비킴의 매니저 김태현은 바비킴의 아버지와 힙합스타일의 인사를 나눠 웃음을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나가수는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호주에서 펼쳐지는 8라운드 2차 경연을 위해 중간점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바비킴이 김현식의 '사랑사랑사랑'을 부른다는 사실을 안 김영근씨는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는 초등학생들이 바비킴의 편곡에 대해 이야기 한다"면서 "바비킴이 아직 다양한 음악 장르를 보여줄게 남아있다."고 귀뜸했다.

이날 바비킴은  "아버지가 미국 이민 후 사업이 잘 안돼 트럼펫 연주를 그만뒀다"며 "내가 아버지 꿈을 대신 이루기 위해 책임을 져야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근씨는 "바비킴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트럼펫 연주를 했다."면서 "바비킴이 트럼펫을 잘 불렀지만 법관이나 의사 등 다른 길을 가길 바랐다"고 밝혔다. 이에 바비킴은 아버지에게 " 조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고 밝혀 부자의 정을 연출했다.

한편, 그룹 결성 10년을 맞은 부가킹즈의 리더 바비킴은 오는 10월말경 부가킹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울산, 수월, 목포등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이어나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