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8 06:14

‘깝율여신’ 소녀시대 유리 스타성 전격 분석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는 소녀시대 유리의 끼를 찾아라!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깝율여신’소녀시대 유리의 스타성을 'K-STAR news'에서 요목조목 파헤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는 소녀시대 유리가 가진 끼의 원천을 찾아 그의 지인들을 만났다.

본업인 가수뿐만 아니라 가요 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 중인 유리는 아이돌임에도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깝율’이라는 캐릭터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접수했다.

또한 유리의 인기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실제로 지난 8월 모 성형외과에서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귀엽고 반듯한 페이스를 갖고 있는 연예계 우유녀는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유리는 배우 김사랑, 소녀시대 서현을 제치고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설문에 응한 남자 대학생들은 귀여운 이미지와 작은 얼굴을 갖고 있는 유리에게 높은 호감도를 보였다. 여대생들 역시 부드러운 인상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소유한 유리의 얼굴을 ‘워너비 페이스’로 지목했다.

망가져도 예쁘고, 여대생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유리의 싹수를 발견하는 시간,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10월 21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