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09 11:32

에이젝스 형곤, 뮤지컬 ‘레미제라블’ 마리우스 역에 캐스팅

▲ 에이젝스 형곤 ⓒDSP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이젝스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에이젝스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최근 에이젝스의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마리우스 역에 캐스팅.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극 중 김형곤이 맡은 마리우스 역은 불의를 못 참는 귀족출신의 혁명가이자 코제트와 열렬히 사랑에 빠지는 로맨티스트 이다. 김형곤은 이 역할을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연습에만 몰두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한 관계자는 “김형곤이 안정적인 노래실력과 섬세한 표정연기로 마리우스 역에 딱 맞는 적임자가 나타났다며 다들 입을 모아 칭찬할 만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며 칭찬했다.

김형곤은 “이렇게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 드린다” 며 소감을 전하고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이번 뮤지컬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앞서 KBS2 ‘아이리스2’,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뮤지컬 ‘국화꽃 향기’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김형곤은 이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에도 출연하게 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게 됐다.

한편 김형곤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