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7 09:17

미샤, 하반기 최고 기대주 ‘박하선’ 모델 발탁

기존 전속 모델인 김혜수, 동방신기, 이혜상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의 선두주자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하반기 최고 기대주로 손꼽히는 배우 ‘박하선’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기존 미샤의 전속 모델인 김혜수, 동방신기, 이혜상과 함께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미샤는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력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매스티지 대표 브랜드로서, 지난 9월 1일부터 시작된 ‘WHY MISSHA?[1&1]’에 이어 현재 ‘I’M MISSHA’라는 타이틀의 파격적인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 시장 변화의 중심에 선 미샤는 신선한 매력과 동시에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박하선을 기용함으로써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샤 브랜드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박하선은 신선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내실 있는 배우로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예상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박하선과 함께 혁신적인 마케팅활동을 해 나갈 미샤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듯”이 라고 전했다.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낸 박하선은 최근 MBC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 김병욱 감독에게 가장 먼저 캐스팅 되며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그녀만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