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3.06 12:26

빅스 '유토피아' 감성 포스터 공개

▲ 빅스 '유토피아' 포스터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빅스의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의 감성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팬 카페를 통해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섯 장의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빅스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명씩 교차로 촬영된 이번 포스터에서 빅스 멤버들은 카리스마, 아련, 섬세, 애틋 등 다양한 눈빛의 아이컨텍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또한 빅스는 상반신 클로즈업 촬영으로 초근접에도 투명하면서도 굴욕 없는 피부를 뽐냄과 동시에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강렬한 느낌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빅스는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발매 첫 주 만에 음악프로그램 3관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체 불가능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빅스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UTOPIA'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티켓을 구하려는 관객들이 몰려 예매 사이트의 트래픽이 초과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으며 공연 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빅스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빅스는 현실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을 의미하는 공연의 타이틀 'UTOPIA'에 걸 맞는 최고 그 이상의 유일무이한 무대들로 이루어진 역대 급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신나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인기몰이 중인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으로 활동중인 빅스는 컴백 후 음악프로그램 SBS MTV '더 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는 3관왕의 기록을 세우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