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은옥 기자
  • 음악
  • 입력 2011.10.14 17:33

이승기 연애시대 공개...'역시 발라드 황태자'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포털 실시간 검색어 '올킬'

 
[스타데일리뉴스=장은옥 기자] 14일 자정 공개된 이승기의 '연애시대'가 대박을 예고했다.

이승기는 이날 프로듀서 겸 싱어송 라이터인 Ra.D와 공동 작사.작곡한 '연애시대'를 선공개하며 가수 컴백을 알렸다.

'연애시대'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드라마틱한 편곡으로 표현한 곡으로 이승기와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한효주가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 화제를 모았다.

'연애시대'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올레, 싸이월드, 엠넷, 벅스, 도시락, 다음, 몽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비오는 아침 딱 좋은 노래" "이승기의 '연애시대', 자기도 솔로면서 '대국민 염장송'을 내놨다. 것도, 염장송의 조상님이신 Ra.D와 함께... 아주 염장을 지른 후, 그위에 설탕뿌리는 노래" "좋은데? 대박 느낌이 나는군" "노래도 좋지만, 한효주의 나레이션이 예술. 너무 사랑스러움" "오랜만에 이승기 노래 듣네. 가사가 참 와닿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기는 '연애시대'로 컴백을 알린데 이어 이달 중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애시대'에 대해 "이승기의 고백송인 '결혼해줄래'에 이은 연애에 서툰 남자의 고백송으로 찬바람 부는 이 가을에 알콩달콩한 사랑을 꿈꾸는 모든 솔로들에게 바치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