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03 14:26

화영, ’비정상회담’ 꼭 출연하고 싶어 "알차장 알베르토의 팬”

▲ 화영 ⓒbnt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고 동그란 맑은 눈망울로 때론 귀엽게 그리고 섹시한 모습의배우 화영이 패션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네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데님팬츠와 레드 체크셔츠의 조화로 화영 특유의 발랄한 모습을, 블랙과 레드립으로 섹시함을, 니트와 셔츠로 포근한 코지웨어를 선보였다. 또한 핑크색 레오퍼드 드레스로 봄이 왔음을 가장 먼저 알렸다.

이날 화영은 웜 그레이 톤의 레깅스와 베이지 컬러 니트 가디건, 롱 기장의 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룩으로 보듬어 주고 싶은 매력을 어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화영은 영화 ‘오늘의 연애’속에서 이승기와 정준영, 이서진 중 No. 1으로 배우 이서진을 꼽았다. “극중에서는 이승기 선배님과 ‘썸’을 타는 캐릭터 였지만 실제 나에게 있어서는 이서진 선배님에게 마음이 더 간다. 사실 영화 속 ‘준수’는 조금 답답하지 않아요? 조금 나쁘다러도 ‘진짜 남자’ 쪽이 좋아요”

예능 프로그램 중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요즘 JTBC의 ‘비정상회담’과 KBS2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즐겨보고 있어요. 만약 출연할 기회가 된다면 ‘비정상회담’에는 꼭 나가보고 싶어요. 안건은 딱히 생각이 나지 않지만요”라며 샘 오취리와 알차장 알베르토의 팬임을 알렸다.

또한 워너비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꼽기도 했다. “정말 다양한 매력을 지니신 분 같아요. 실제로도 착하시고 통통 튀면서 위트 있는, 정말 매력적인 분이라고 들었어요. 여배우로서 꼭 닮고 싶은 분이에요”라고 답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