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10 17:19

정시아, 따라 하면 나도 부자 시즌 2 개시!

"상위 1%정보만 엄선해서 전수 할게요"

‘재테크 맘’의 정신적 지주 ‘정시아’, "2011년에도 알짜정보 책임 질게요!"

 

 
슈퍼맘 정시아가 전하는 알짜 재테크 정보 프로그램<따라 하면 나도 부자>(이하 <나도 부자>)가 오는 13일 시즌 2를 개시한다.

<따라 하면 나도 부자>는 부동산, 경매, 주식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테크 지식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함으로써 늦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케이블TV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프로그램으로 새내기 주부 정시아의 공감대 높은 진행이 더해져 주부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때문에 종영 이후, 시즌2 제작을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청원이 빗발쳐왔고 이를 반영해 시즌2 제작이 전격 결정 된 것. 제작진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수준 높은 정보와 사례들을 준비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방송가를 종횡무진 하며 ‘주부 아이돌’, ‘슈퍼맘 리더’로 자리잡은 정시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시즌1을 능가하는 저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시아는 "<나도 부자>는 진행자로서가 아닌, 부모이자 주부로서 너무 고마운 프로그램이었다. 시즌 2도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시즌 1에서 열심히 공부한 덕분에 나름 재테크 맘이라 자부할 수 있게 됐다. 시즌 2에선 더 질 높고 알찬 정보들로 재테크 맘들의 정신적 지주가 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덧붙이기도 했다.

상위 1% 재테크 노하우로 업그레이드 한 정시아의 <따라 하면 나도 부자 시즌 2>는 13일 밤 12시 그 특급 정보를 첫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