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0.11 15:37

포세이돈’ 이시영, 눈물 후드득?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포세이돈’ 이시영이 촬영장도 숙연케 만든 ‘감성 오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시영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 오상원/제작 에넥스 텔레콤) 8회에서 사연이 담긴 오열을 쏟아낸다. 그동안 늘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건강미 넘치는 해양 경찰의 모습을 보여 왔던 이시영이 시종일관 우울한 표정으로 가슴 저민 눈물을 흘려내린 것. 

그동안 수윤(이시영)은 구조 작업을 펼치던 중 실종된 줄로만 알았던 아버지가 범죄조직 ‘흑사회’와 검은 돈거래를 했다는 기록을 보게 됐고, 이후 아버지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누구보다 수사에 열정을 기했던 상황.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수윤의 아버지가 살아있을 수도 있다는 추측과 함께 ‘흑사회’의 수장인 최희곤이 수윤의 아버지일 수도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쏟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7회 분에서 수윤이 아버지가 ‘흑사회’에게 이용당한 채 누명을 쓰고 사망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수윤의 아버지와 ‘흑사회’ 관련 사건의 전모가 드러나게 됐다. 이와 관련 의욕적으로 수사에 열정을 보여 왔던 수윤이 후드득 눈물을 쏟아내는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촬영이 진행된 지난 7일 인천 을왕리 선녀바위에는 사뭇 진지한 표정의 이시영과 박원숙, 최란이 등장했다. 워낙 한 가족처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세 사람이지만 눈물을 쏟아내는 감정 연기를 위해 이시영은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한 채 감정을 다스렸다. 

역할 뿐만 아니라 평소 성격 자체가 밝고 털털한 이시영이지만 사연을 담아낸 오열 연기를 위해 절제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프로다운 태도를 드러냈던 셈. 이시영이 보여주는 ‘감성 오열’에 촬영장이 일순 숙연해졌다는 귀띔이다. 무엇보다 스태프들은 눈물 연기를 NG없이 한 번에 완성시킨 이시영을 향해 “수윤에 빙의된 물 오른 연기력”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수사 9과’의 유일한 홍일점으로 생기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시영이 오열을 쏟아내는 감정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열전을 펼쳐내고 있다”며 “수윤의 오열에 촬영장 분위기가 숙연해질 만큼 이시영이 프로 배우의 열정을 드러냈다. 좀 더 흥미진진해질 ‘수사 9과’의 활약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으로 범국가적 범죄조직 ‘흑사회’의 수장인 최희곤을 잡기 위한 ‘수사 9과’의 활약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수사 과정 속에 수많은 반전 사건들이 예측되며 긴장감을 더해가는 중이다.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자들의 호연 속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KBS ‘포세이돈’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